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욕 자유 여행, 뉴욕 소호 거리, 타임스퀘어, 허드슨야드 베슬

by barinews 2024. 7. 26.

뉴욕 소호거리 

뉴욕 소호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가득한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도보로도 충분히 탐험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뉴욕의 지하철은 소호를 방문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카넬 스트리트 (Canal Street) 역에서 내리시거나 버스는 M5, M20, M21 버스가 소호를 경유합니다. 맨해튼의 다른 지역에 머물고 있다면, 도보로 소호에 접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소호는 그리 크지 않아서 도보로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뉴욕 소호(SoHo) 거리는 역사적인 건축물, 예술적 분위기, 고급 부티크와 레스토랑으로 유명합니다. 소호의 주요 볼거리는 바로 캐스트 아이언 빌딩들입니다. 이 건물들은 그 독특한 철골 구조로 인해 매우 인상적입니다. 특히, 19 Greene Street와 101 Spring Street 같은 건물들이 유명합니다. 

뉴욕 소호(SoHo)는 세련된 분위기와 독특한 가게들이 많아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몇 군데 레스토랑을 소개하자면, "Balthazar"는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로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분위기가 매우 좋고, 빵과 페이스트리가 특히 맛있습니다. "Dominique Ansel Bakery"는 크로넛(Cronut)으로 유명한 베이커리입니다. 크로넛은 크로와상과 도넛의 조합으로,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뉴욕소호거리는 차이나타운과 바로 이웃에 위치하여 도보로 이동하여, 중국의 문화와 음식까지 한꺼번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뉴욕의 타임스퀘어(Times Square)는 맨해튼 중심부에서 빛나는 네온사인, 빌보드 광고, 다양한 상점과 엔터테인먼트로 가득한 관광 명소입니다. 타임스퀘어는 하루 종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화려한 조명, 브로드웨이 쇼, 다양한 맛집과 쇼핑 장소들이 한데 어우러져 있어 뉴욕의 활기찬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만나는 장소로서, 뉴욕의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타임스퀘어는 브로드웨이 극장가의 중심입니다. 뮤지컬에 관심이 많다면 TKTS 부스를 꼭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할인된 브로드웨이 쇼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 있는 뮤지컬과 연극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을 경험하시려면, 사전 예약을 추천합니다. 전 세계의 관광객이 모이는 만큼 원하는 시간에 예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빼놓을 수 없는 장소로서 엠앤엠(M&M’s World)이 있습니다. 여러 층으로 이루어진 대형 매장으로, 다양한 M&M’s 관련 상품과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담 투소 (Madame Tussauds New York)는 유명 인사들의 밀랍 인형을 전시하는 박물관입니다.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유명인과의 추억도 함께 소장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인이 찾는 햄버거 체인점인 셰이크 쉑(ShakeShak)은 뉴욕에서 시작된 인기 있는 햄버거 체인점으로, 버거와 밀크셰이크가 유명하니, 본점의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허드슨야드, 베슬

허드슨 야드(Hudson Yards)와 베슬(Vessel)은 뉴욕 맨해튼의 서쪽에 위치한 최신 개발 지역과 랜드마크입니다. 이곳은 현대적인 건축물, 쇼핑, 레스토랑, 예술과 문화 활동이 어우러진 장소로, 뉴욕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위치는 맨해튼의 서쪽, 30번가와 34번가 사이, 10번가와 12번가 사이에 위치한 대규모 개발 지역입니다.

상업용 빌딩, 주거용 빌딩, 쇼핑 센터, 공원 및 문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합 쇼핑몰인 'The Shops & Restaurants at Hudson Yards'가 있고, 예술과 공연을 위한 문화 공간인 더 쉐드(The Shed)라는 아트센터가 있습니다. 단순한 건축물이 아닌 현대건축이 만들어낸 예술 작품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베슬은 허드슨 야드의 중심부에 위치한 대형 구조물로 영국의 디자이너 토머스 헤더윅(Thomas Heatherwick)이 설계한 건축물로, 벌집 모양의 구조와 나선형 계단이 특징입니다. 16층 높이의 구조물로, 약 2,500개의 계단과 80개의 전망대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계단을 오르내리며 다양한 각도에서 뉴욕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베슬 입장은 무료이지만, 사전에 예약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입장 시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베슬은 주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운영됩니다. 계절과 날씨에 따라 운영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허드슨 야드와 베슬은 현대적인 건축물과 다양한 문화, 쇼핑,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뉴욕 방문 시 꼭 들러볼 만한 명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