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의 면세 쇼핑천국, 포틀랜드, 뉴햄프셔

by barinews 2024. 7. 31.

미국 면세 주: 쇼핑과 절약의 천국

미국에는 다양한 쇼핑의 즐거움과 절약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면세 주들이 있습니다. 면세 주는 소비세(Sales Tax)나 주세(State Tax)가 면제된 주를 말합니다. 소비세는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 시 부과되는 세금으로, 주마다 세율이 다를 수 있습니다. 면세 주에서는 이 소비세가 부과되지 않으므로, 쇼핑할 때 제품 가격이 더 저렴해집니다.

델라웨어, 몬태나, 뉴햄프셔, 오리건, 뉴욕 일부 지역, 알래스카, 워싱턴 D.C. 등 총 7개의 면세 주가 있으며, 각각의 주는 면세 혜택 외에도 다양한 매력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중 델라웨어는 '세금 없는 주'로 유명하여 쇼핑뿐만 아니라 식당과 숙박 시설에서도 소비세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유명한 택스프리(Tax-Free) 아웃렛에서는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몬태나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하지만, 쇼핑 또한 훌륭합니다. 특히, 빌링스와 헬레나에는 다양한 상점과 아웃렛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단, 일부 지방 정부에서는 지역세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욕주는 면세 지역이 있으며, 특히 시라큐스와 로체스터에는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아웃렛이 많이 있습니다. 뉴욕 시를 제외한 다른 지역에서 면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지역과 제품에는 제약이 있으므로, 물건 구매 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포틀랜드

오리건 주의 포틀랜드는 미국 북서부의 매력적인 도시로, 독특한 문화와 다양한 관광지, 쇼핑 기회로 가득합니다.

특히, 포틀랜드는 독특한 상점과 부티크가 많은 도시로, 면세 혜택을 누리며 쇼핑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파이오니어 플레이스 몰은 포틀랜드 시내 중심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로, 다양한 브랜드와 상점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쇼핑과 함께 식사와 오락을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입니다. 또, 포틀랜드는 독립 상점과 현지 디자이너들이 운영하는 상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웨스트 엘름과 파울리 파인은 현지 디자인과 독창적인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미국인들도 다른 주에서 소비세가 없는 이곳으로 와서 많은 쇼핑을 하고 가는 지역입니다. 

쇼핑만 하기엔 아쉬운 여행이니까, 꼭 봐야 할 장소를 소개하자면, 일본정원과 파이오니어 코트하우스 스퀘어를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포틀랜드 일본 정원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정원으로, 평화롭고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정원은 전통 일본 정원 양식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으며, 사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제공합니다. ‘포틀랜드의 거실’이라 불리는 파이오니어 코트하우스 스퀘어는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활기 넘치는 광장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공공 행사와 축제가 열리는 장소로,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명소입니다. 광장 주변에는 쇼핑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상점들이 많이 있어, 광장에서의 시간 후에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면세의 강점과 지역 특색을 갖춘 매력적인 여행지 뉴햄프셔

미국 동북부의 작은 주, 뉴햄프셔는 면세 쇼핑과 더불어 독특한 지역 특색으로 많은 여행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Live Free or Die’라는 주의 슬로건 아래, 뉴햄프셔는 자유롭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뉴햄프셔는 면세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 지역으로, 특히 포츠머스 지역의 아웃렛 몰이 유명합니다. 또한, 보스턴과 가까운 위치 덕분에 보스턴 지역 관광과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뉴햄프셔의 심장부에 위치한 화이트 마운틴 국립공원은 하이킹과 캠핑, 스키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특히, 마운트 워싱턴 (Mount Washington)은 동북부 지역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산 정상에서의 탁 트인 전망은 놓치기 힘든 볼거리입니다. 

뉴햄프셔는 역사적인 유산과 독특한 문화로도 유명합니다. 주를 탐방하며 역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19세기말 미국의 산업화와 철도 발전의 역사적 배경을 엿볼 수 있는 장소인 다크시터스 정거장 (Derryfield Station)을 추천합니다. 현재는 역사적인 기차역과 박물관으로 운영되며, 당시의 생활상과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뉴햄프셔는 관광과 쇼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하이킹과 캠핑을 즐기고, 역사적인 장소를 탐방한 후, 면세 혜택을 누리며 쇼핑을 즐기는 완벽한 일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