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맛집 탐방
한국에서 출발의 경우 한 시간 반정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방문할 수 있는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오사카는 문화적인 풍부함과 현대적인 매력을 동시에 제공하는 도시로, 다채로운 여행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한 여행지입니다.
주로 관광객의 숙소가 많이 위치하고 공항에서 공항 철도로 급행열차를 이용하여 바로 도착할 수 있는 남바역에서 가까운 도톤보리를 걷다 보면 많은 일본 음식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음식점의 경우 굳이 인터넷 예약을 하지 않고도 지나가다가 맘에 드는 곳을 발견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또한, 도본토리 등 유명한 거리를 걷다 보면 길거리 음식들을 여러 가지 구경할 수 있습니다. 카스텔라, 말차 아이스크림, 전통 찹쌀떡 등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음식들을 맛보는 재미도 있고, 디저트의 왕국으로 유명한 일본이니 만큼 유명한 케이크가게나 수플레 카페 등을 방문해서 일본을 더욱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오사카에서는 교자와 오코노미야끼가 특히 유명합니다. 교자는 가라아게, 스팀, 또는 굽는 방식으로 요리되며 다양한 맛과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코노미야끼는 일종의 팬케이크로, 채소와 고기, 해산물 등을 넣어 구워 먹습니다. 작고 둥근 고기, 양파, 녹말을 넣은 고소한 와플에서 만든 일본 음식인 타코야키는 길거리 음식으로 오사카 거리를 걷다 보면 흔하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쇼핑 관광
오사카는 다양한 역사적인 명소와 현대적인 쇼핑, 음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오사카 성,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오사카는 일본의 중부에 위치하여, 봄과 가을은 기온이 쾌적하고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여름은 습기가 많고 더울 수 있으며, 겨울은 쌀쌀할 수 있으니, 계절에 따른 날씨에 맞추어 옷을 준비해 가시기 바랍니다.
일본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오사카 성을 방문해 보면 일본의 역사나 문화에 대해서도 많은 것을 느낄 수 있고, 내부에 박물관 등 볼거리가 매우 많습니다. 오사카 성 초입에는 스타벅스나 베이커리 편의점도 위치해 있어서, 다양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산책코스로도 아주 좋고, 걷기가 좀 힘든 노약자의 경우에는 메트로와 가까운 초입에 위치한 미니버스를 이용하여 오사카 성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오사카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카이 빌딩에서 오사카를 바라보며 전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근교여행으로는 교토를 추천합니다. 당일치기로 가능하며, 교토의 다양한 문화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빠질 수 없는 쇼핑지역으로는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우메다 지역이 있고, 외국인 관광객의 경우 면세나 추가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많이 제공하므로, 알뜰하게 챙겨서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온천
오사카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장소들이 있습니다. 온천을 경험하고 싶다면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스파월드란 곳은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시설 중 하나로, 다양한 온천 스타일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동양과 서양의 온천 구역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은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난바지역에 위치한 난바 그랜드 호텔 온천 노벨은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도심 속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도톤보리에 위치한 칸데오 호텔의 경우 많은 한국인이 즐겨 찾는 호텔입니다. 스카이층에 대욕장이 위치하여 노천탕에서는 바깥공기를 느끼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관광객의 경우 호텔에 위치한 온천을 방문합니다. 이 경우 관광을 하다가 지쳤을 때 호텔로 돌아가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곳에 따라서는 야간 개장이나 간식이나 야식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으니, 호텔 예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케노야야마 온천은 오사카 시내에서 약간 벗어난 곳에 위치한 이 온천은 자연 속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산속의 평화로운 분위기와 함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일본식 온천 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쯔루하시 온천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